스캐너 필요해서 마이피씨샵에서 1월15일날 퀵으로 구매했더니.. 초기불량 판정받아 새걸로 교체해야되는데 제록스에서는 몇일이 지나도 감감무소식 급해서 퀵비까지 지급해서 40마넌씩이나 주고 산게 집에 벽돌처럼 있고 마이피씨샵에서는 제록스에서 알아서해줄거라며 다 넘기고
제록스에서는 스캐너 재고가 있는지없는지모르겠다.
기다려봐라.
뭐어떻게 해야되나요
오늘까지 연락없으면 마이피씨샵에서 환불해주셨음 합니다.
댓글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우선 처리 지연된 부분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후지제록스 본사측에 대한 처리내용은 저희도 따로 공유된 부분이 없어서 직접 본사에 연락하여 현재 처리상황에 대한 확인및 고객님 재안내를 요청한 부분이었습니다.
현재 본사에서 직접 교환상품 재출고된 부분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기계재고도없고 언제들어올지도 모른다는 내용으로 후지제록스에서 방금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럼 왜 전화했냐고 하니까 마이피씨샵에서 요청을해서 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무의미한 내용을 듣고자 전화요청을 드린게 아닙니다.
교환을 바로 해주실건지, 환불을 해주실건지가 궁금한겁니다.
후지제록스에서는 마이피씨샵에서 정품박스를 버렸으면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했다던데 맞는 말인가요?
해결이 당장 안될거같으면 저 나름 조치할것입니다.
2019-01-23 13:14:39
운영자(이혁)
안녕하세요. 마이피씨샵입니다.
지금 후지제록스 측에 전화결과, 고객님께서 최초접수하신 내역은 확인된다고 합니다. 그이후 조치된 상황은 본사에서 지금 확인중이며, 금일 오후중으로 고객님께 꼭 연락드려서 확인및 처리를 진행해 드리겠다는 답변을 받은 상황입니다.
불편 드린점 사과드리며,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후지제록스 본사측에서 연락이 올 예정입니다.